본문바로가기

멤버십

  •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상담예약 전화
    032-833-0098
    010-9964-0010
    (문자수신가능)
    상담가능시간
    평일 AM09:30 ~ PM 20:00
    주말 AM09:30 ~ PM 20:00
    (사전 예약시 일요일, 공휴일 상담가능)
    홈으로  > 멤버십  > 회원가입

    회원가입

    아래의 개인보호정책약관이용약관을 읽어보시 후 동의하시면 체크를 반드시 해 주세요.
    이용약관


    제1조(목적 등)
    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 서비스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나은마음심리상 담센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이용자의 정의)
    ① "이용자"란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하여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회원 가입)
    ①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 제6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6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 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승낙이 가입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의 회원 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자료검색 서비스
    2. 인터넷 동호회 카페 이용 서비스
    3. 게시판 등록 서비스
    4. 태고종 웹진 서비스
    5. 기타 "나은마름심리상담센터"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나은마음상담센터"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이용자는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②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7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원가입시 기입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9조("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의무)
    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④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0조(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 관계 법령,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에 통보하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1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  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다음의 직원이나 다음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8.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9.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본 약관 제6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그 귀책 사유로 인하여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공개게시물의 삭제)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 시키는 내용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 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제1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4조(약관의 개정)
    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약관의 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이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 일자 칠(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은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001년 12월 18일자 변경)


    제15조(재판관할)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2001년 12월 18일자 변경)


    부 칙
    본 약관은 2005. 1. 1. 부터 적용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나은마음심리상담센터' 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5 년 11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성별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회사명 , 회사전화번호 , 신용카드 정보 , 은행계좌 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서면양식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김정희심리상담센터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oo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정희
    전화번호 : 032)833-0099
    이메일 : jhk3971@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36.or.kr/국번없이 118)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